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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Y 바이크 타는 아재

야마하 XSR900 클래식한 면이 있는 바이크.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야마하 XSR900 클래식한 면이 있는 바이크.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7. 22.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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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야마하 XSR900 입니다.

야마하 XSR900는 최고의 연료공급과 부드러운 서스펜션,가볍고 균형잡힌 섀시로 되어 있습니다.

 

 

 

 

 

 

 

더 견고해진 서스펜션,ABS가 달려 있어서 브레이크의 성능이 높아졌고,트랙션 컨트롤,슬리퍼 클러치 최고의 전자 장치를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판매가격은 9,900달러에서 1300달러까지 더 추가금이 들어 갑니다.

 

 

 

 

 

 

 

야마하 XSR900은 이번에 달라진 점은 휀다 브래킷,라이에이터 커버,헤드라이트 브래킷,브러시 알루미늄 연료 탱크 커버,리어 휀다를 플라스틱 대신에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더욱 멋진 바이크로 태어 났습니다.

60주년 모델은 골드 아노다이징 포크와 노란색 서스펜션이 달려 있습니다.

 

 

 

 

 

 

 

복잡한 시내 도로나 국도를 달리면 재미를 느낄수 있는 바이크라고 생각을 합니다.

트랙션 컨트롤의 기능을 1로 맞추면 TC기능이 꺼지면서 주행시에 앞바퀴가 들리는 현상이 나타 납니다.

윌리를 할 경우에 사용을 하면 더 다이나믹한 주행을 할수 있습니다.

 

 

 

 

 

 

 

야마하 XSR900는 핸들링을 개선을 했습니다.

포크의 충격,더 길어진 쇽스프링,이중 포크 스프링이 추가가 되어서 댐핑의 설정이 달라졌습니다.

제동력과 공격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며,보다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주행 모드는 세가지가 있는데 버튼 하나로 주행시에도 변경이 쉽게 됩니다.

디지털 계기판은 아티리 테트리스 외관으로써 라이더가 보기에 정말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계기판에는 주행모드,TC설정,GPI,연료용량,시계,속도정보,주행거리계등 여러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TC기능은 1,2,OFF로 조정이 가능 합니다.

 

 

 

 

 

 

 

야마하 XSR900는 클러치가 최신 트렌드에 맞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비슷한 종류의 모델은 FZ,FJ,XSR 세가지가 성능이 비슷한 모델 입니다.

포지션은 다른 바이크 보다 편안하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트는 조금 충격이 있기는 하지만 조절이 가능한 브레이크 레버가 있어서 그 충격을 보완해 줍니다.

연료 탱크 컷 아웃 프레임은 정말 튼튼 합니다.

시트 밑에는 작은 지갑하나 들어갈 정도의 수납 공간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 장치가 있는 곳에는 흡입구 온도 센서가 달려 있습니다.

야마하 XSR900 다재다능한 멀티 바이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라이딩의 성능과 멋진 디자인으로 만족을 하며 탈수 있습니다.

 

 

 

 

 

 

 

간단한 제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기량은 847CC 입니다.

엔진은 수냉식 DOHC 인라인 3기통 4행정 12밸브를 장착을 했습니다.

보어쇽은 78MM,59.1MM 입니다.

 

 

 

 

 

 

 

압축비는 11.5:1 입니다.

인젝션 YCC-T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6단 입니다.

클러치는 멀티 플레이트 어시스트 슬리퍼 웨트 클러치 입니다.

구동은 체인 방식 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41MM 인버 티드 포크,조정이 가능한 예압/리바운드 댐핑 5.4인 트러블 입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싱글쇽,조절이 가능한 예압/리바운드 댐핑,5.1인 트러블 입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듀얼 298MM 디스크를 장착을 했습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245MM 디스크를 장착을 했습니다.

 

 

 

 

 

 

 

ABS는 듀얼 전자 제어 입니다.(전후 동일)

프론트 타이어는 120/70/17 브릿지스톤 배틀 S20R을 장착을 했습니다.

리어 타이어는 180/55/17 입니다.

최대출력은 115PS/10000RPM입니다.

최대토크는 8.9KG/M/8500RPM 입니다.

 

 

 

 

 

 

 

건조중량은 195KG 입니다.

연료용량은 14리터 입니다.

전고는 1140MM 입니다.

전폭은 815MM 입니다.

시트고는 830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440MM 입니다.

 

 

 

 

 

 

 

전장은 2075MM 입니다.

키가 크던 작던 모든 라이더들이 편하게 탈수 있는고 승차감도 좋습니다.

해외에는 프론트 엔드와 리어 엔드를 교체를 하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바이크의 평점은 84.25 입니다.

야마하 XSR900는 클래식한 면이 없고 기계적으로 오차 없이 돌아간다고 합니다.

네이키드 중에는 약간 비싼 편입니다.

 

 

 

 

 

 

시트는 조금 높은 편이여서 작으신 분들한테는 힘들꺼 같습니다.

배기음은 R차 스럽게 나옵니다.

디자인은 스크린을 달면 더 이쁩니다.

 

 

 

 

 

 

 

연비는 18.7KM 정도가 나옵니다.

최고속도는 193KM 정도 입니다.

출시가는 1400만원 정도 합니다.

프로모션은 아직 안하고 있습니다.

주행풍은 윈드 스크린을 달면 조금 났습니다.

커스텀을 해면 최고의 하나뿐이 없는 바이크가 탄생할것입니다.

장거리,단거리,투어 전혀 문제가 없고 시선을 한몸에 받을 것입니다.

 

 

 

 

 

 

 

야마하 XSR900 타고 캠핑을 가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울꺼 같습니다.

공임비는 시간당 36000만원 정도 합니다.

엔진열은 수냉인데도 불구하고 있는데 참을만은 할것 같습니다.

코너링도 문제 없이 재미있게 즐길수가 있는 바이크 입니다.

안전성면에서도 굉장히 평이 좋은 바이크 입니다.

 

 

 

2017/07/21 - [음식과여행] - 영종도 운서동 족발하우스,김밥천국에서 음식을 사서 먹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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