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킴코 바이크
- 스즈키 바이크
- 야마하 바이크
- 대림바이크
- 타기편한바이크
- 입문용바이크
- 할리 프로모션
- KR모터스
- 혼다
- 혼다바이크
- BMW
- 야마하
- 디자인
- 125cc
- 야마하 컨셉트 바이크
- 할리데이비슨
- 스즈키오토바이
- 승차감
- 할리 데이비슨
- 스즈키바이크
- 연비
- 편한바이크
- 가벼운바이크
- 영종도 맛집
- 두카티바이크
- 가성비 좋은 바이크
- 킴코 스쿠터
- 운서동 맛집
- 전기바이크
- 야마하 조그 125
L.C.Y 바이크 타는 아재
가와사키 닌자 650 ABS 공격적인 디자인. 본문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이번에 새로나온 가와사키 닌자 650 ABS 입니다.
가와사키 닌자 650은 출퇴근이나 구불구불한 코너,험난한 협곡 그리고 경주 트랙을 마음대로 달리수 있는 강력한 스포츠 바이크 라고 말을 할수가 있습니다.
가와사키 닌자 650 이번에 무게를 많이 줄여서 나왔다는게 중요합니다.
보다 주행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많이 신경을 쓴거 같습니다.
엔진성능도 많이 달라졌는데 미세 분사식 연료 분사 장치,36MM의 스로틀 바디,작은 흡기 포트,캠 샤프트,에어박스 디자인,짧은 배기 파이프 중저속에서 성능이 우수 합니다.
그대신 마력은 조금 떨어진 반면에 토크는 더 상승을 했습니다.
가와사키 닌자 650은 어시스트 및 슬립 클러치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 조절식 클러치라서 가볍고,연속 다운 시프트 작동이 가능하고,포지티브 중립 파인더가 있어서 쉽게 중립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타이어는 스포크 타이어를 장착을 해서 가볍습니다.
가와사키 닌자 650보다 공격적인 주행을 하기위해 많은 변화를 시도를 했습니다.
핸들바는 작년에 비해 42MM가 더 낮습니다.
이렇게 만든것은 장거리 주행시 라이더의 손목의 무리가 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조정을 했습니다.
닌자를 타면서 불편한점이 있어서 이렇게 약간의 포지션을 바꿨다고 말을 합니다.
또,발의 위치를 앞쪽으로 60MM 정도 이동을 시키고,15MM 낮췄으며,짧은 시트로 키가 작은 라이더들도 쉽게 탈수 있게 설정을 했습니다.
평평한 연료 탱크로 인해서 장거리 투어를 갈때 몸을 탱크에 기대고 바람의 영향도 덜 받게끔 되어 있어서 편합니다.
새로운 네거티브 조명과 계기판은 이전 제품보다 개선점이 있습니다.
기어 표시 위에 시프트 라이트가 있고,타치 바늘도 흰색에서 분홍색,빨간색으로 바꼈습니다.
예전에 브레이크 성능에는 불평하는 말들이 많이 나왔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훨씬 효율적으로 브레이킹을 할수가 있습니다.
BOSCH-9.1M은 가볍고 정밀한 장금 방지 측정을 제공해 줍니다.
윈드 스크린은 3단계로 조절 가능 합니다.
LED테일 램프는 X자 모양으로 야간 주행시 튀는 모습을 보입니다.
시트는 편안한 소재로 되어 있으며,튜닝을 안해서 순정 상태 그대로 멋스러움이 있습니다.
가와사키 닌자 650는 승차감과 마감부분이 정말 잘 되어서 나왔습니다.
엔진은 LIQUID-COOLED,4스트로크,PARALLEL TWIN 을 장착을 했습니다.
배기량은 649CC 입니다.
연료 시스템 DFI 36MM KEIHINTHROTTLE 본체 장착을 했습니다.
최대 출력은 67.3HP 8000RPM 입니다.
최대토크는 48.5 LB-FT 6500RPM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6단 리턴 쉬프트 입니다.
체인 방식 입니다.
프레임은 고강도 강철로 만들어졌습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41MM 텔레스코픽 포크를 사용을 했습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조정이 가능한 예압이 있는 수평 연결 시스템입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120/70/ZR17 던롭을 사용을 했고,
리어는 160/60/AR17 던롭 SPORTMAX D214를 사용을 했습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듀얼 피스톤 캘리퍼,듀얼 세미 플로팅 300MM 디스크를 장착을 했고,
리어 브레이크는 싱글 피스톤 캘리퍼 220MM 디스크를 장착을 했습니다.
장르는 스포츠 2기통 입니다.
연비는 24KM 정도 나옵니다.
건조중량은 193KG 입니다.
연료용량은 15리터 입니다.
현재 해외의 판매 가격은 7399달러부터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한화로 850만원부터 판매를 합니다.
전고는 1135MM,전폭은 740MM,시트고는 790MM,휠베이스는 1410MM,전장은 2055MM 입니다.
전체적인 바이크의 만족도는 86프로 입니다.
Z650도 나왔습니다.이건 다음에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2017/07/01 - [음식과여행] -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750 6월 정모(한남할리점)/포드 슈퍼 듀티/할리데이비슨7월의류프로모션.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다 CBR 1000 RR 마법의 바이크. (0) | 2017.07.05 |
---|---|
두카티 몬스터 797 괴물 바이크. (0) | 2017.07.03 |
BMW R1200GS 투어러의 최고봉? (0) | 2017.06.30 |
BMW K1600 B 새로워진 모습이 궁금하다. (0) | 2017.06.29 |
할리데이비슨 울트라 리미티드 I LUV IT. (0) | 2017.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