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05-15 04:3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L.C.Y 바이크 타는 아재

BMW K1600 B 새로워진 모습이 궁금하다.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BMW K1600 B 새로워진 모습이 궁금하다.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6. 29. 15:1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BMW K1600 B 이번에 새로나온 모델입니다.

아직까지는 판매가 되지를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스펙의 정보가 없어서 저도 아주 궁금 합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BMW K1600 B는 6기통 인라인 엔진을 장착을 했습니다.

최대 출력은 160마력으로 7750RPM 입니다.

 

 

 

 

 

 

 

최대 토크는 129LB-FT 5250RPM 입니다.

BMW K1600 B는 허리 부분이 낮고 유선형 배거 디자인 입니다.

또,높이를 줄이기 위해 후방 프레임을 낮췄습니다.

 

 

 

 

 

 

 

탠덤 높이도 -7CM나 줄여서 더욱 안정감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새운워진 디자인은 후방 중앙 커버,측면 케이스,크롬 도금 병렬 소음기,쉬운 바퀴 제거를 위해서 머드가드가 접히는 기능,전자식 조절식 윈드 스크린,전자식 서스펜션은 자동으로 댐핑을 해주고,크루즈 댐핑은 표준으로 작동을 합니다.

스프트 어시스턴트 프로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 클러치를 잡지 않아도 위/아래로 작동을 잘 합니다.

 

 

 

 

 

 

 

이번 디자인 배거의 특징이라고 할것은 드롭 모양의 실루엣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프론트 페어링이 유선형 스타일이고,아메리칸 스타일의 조명 장치들이 장착이 되어 있어서 뭔가 웅장한 느낌을 줍니다.

BMW K1600 B는 후방의 모양이 재구성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BMW에서 볼수가 없는 새로운 모습 입니다.

 

 

 

 

 

 

 

수납 공간도 넓고 편안하게 효과적으로 넣을수가 있도록 설정을 했습니다.

윈드스크린은 날씨와 바람의 영향을 덜 받기 위해서 제작이 되어 있으며,윈드 디플렉터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 손을 보호해 줍니다.

두개의 미러는 대형으로 장착이 되어 있어서 시야 확보에 더 신경을 썼습니다.

 

 

 

 

 

 

 

전자 제어식 다이나믹 ESA 섀시와 로드및 크루즈 모드가 있어서 승차감,안정감,그리고 최고의 성능이 서로 결합이 되어서 최고의 경험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로드 모드는 일반 도로에서 댐핑이 자동화로 주행이 가능하고,크루즈 모드는 저속에서 부드러운 댐핑으로 최상의 승차감을 유지시켜 주는 역학을 합니다.

 

 

 

 

 

 

 

BMW K1600 B는 편안한 기동성을 위해서 한가지 추가를 한것이 있습니다.바로 후진 보조 기능이 장착이 되어 있어서 좋고,왼쪽의 버튼만으로 간단하고 편리하게 조작을 할수가 있습니다.

발의 위치는 앞쪽으로 위치를 해 있어서 좀더 주행이 편안하고 장거리 투어를 오래 해도 피로감이 적도록 옵션이 제공이 됩니다.

 

 

 

 

 

 

 

BMW K1600 B의 단조휠은 장착이 되어 독점력이 향상 되었습니다.

배기량은 1649CC 입니다.

 

 

 

2017/06/28 - [음식과여행] - 할리데이비슨 원주점(기흥모터스)점심은 근처 권가네 육개장.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