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대림바이크
- 혼다바이크
- 영종도 맛집
- 야마하 조그 125
- 야마하 컨셉트 바이크
- 연비
- 킴코 바이크
- 가벼운바이크
- 킴코 스쿠터
- 스즈키오토바이
- 스즈키바이크
- 스즈키 바이크
- 할리데이비슨
- 디자인
- 할리 프로모션
- 운서동 맛집
- 야마하
- 야마하 바이크
- BMW
- 승차감
- 편한바이크
- 혼다
- 125cc
- KR모터스
- 할리 데이비슨
- 가성비 좋은 바이크
- 전기바이크
- 입문용바이크
- 타기편한바이크
- 두카티바이크
L.C.Y 바이크 타는 아재
두카티 하이퍼모타드 939 SP 성능은 좋아지고 좀더 가벼워 졌다.두카티의류세일(트랙데이) 본문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두카티 하이퍼모타드 939 SP 입니다.
배기량은 937CC 이고,테스토스트레타 11도 L-TWIN 4밸브 엔진을 장착을 했습니다.
라이더의 주행 편의성을 위해서 더큰 배기량의 엔진을 장착을 했습니다.
밸브 조정은 23000KM 마다 이루어지고,오일 필터도 그때 교체를 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두카티 하이퍼모타드 939 SP는 성능은 좋아졌지만 무게는 6.8KG이나 많아졌습니다.
출력은 3마력,토크는 6.4LB-FT정도 올라갔습니다.
시트 높이도 88.9CM에서 86.36CM로 줄였습니다.
두카티 하이퍼모타드 939 SP는 라이더의 즐거움을 줄수 있는 바이크라고 생각을 합니다.
브레이크는 브렘보 모노 블록을 장착을 해서 느낌과 정지력이 뛰어 납니다.
이번에 새로운 올린즈 포크와 만나면서 제동력,가속력,코너링시에 최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SP는 단조휠을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주행시 달리면 달릴수록 바이크는 부드러워지는걸 느낄것입니다.
서스펜션이 빠른주행 그리고 코너를 탈때 충격을 잘 잡아주고 땅이 고르지 못한 도로를 달려도 프론트 포크가 흡수를 하여 더욱 안전한 주행이 가능 합니다.될수 있으면 피하는게 좋겠죠?
시트와 탱크의 라인은 주행시에 편안함을 제공을 합니다.
출퇴근용으로도 가능은 한데 연비가 안나와서 힘들꺼 같습니다.
핸들프로텍터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LED 방향 지시들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넓은 핸들바가 있어서 비포장 도로라든지 낮은 계단에도 재미있게 탈수가 있습니다.
발의 포지션이 편해졌고,세가지의 주행 모드가 있으며,ABS,TC은 주행 성능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엔진의 출력은 로우,미듐,하이가 있는데,교통이 복잡한 시내에서는 로우엔진으로 75마력의 속도를 내어 피곤함을 줄여 줄것입니다.
옵션이 추가된 바이크는 현재 해외에서 1800만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23,500,000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고속주행을 할때면 144KM 정도만 달려도 기름이 바닥이 날수도 있습니다.연비는 9KM 정도? 정속 주행을 하면
스트라다 버젼은 새들백,윈드실드,투어링시트,센터스탠드,대형 흙받이,엔진가드가 기본으로 장착이 된다고 합니다.
좌석 밑에부분에는 끈과 헬멧을 고정시킬수 있는 케이블과 미니 툴킷이 있습니다.
최대 출력은 83.1/ 9000RPM 입니다.
최대 토크는 97.9NM/ 7500RPM 입니다.
6단 트랜스미션입니다.
클러치는 슬리퍼,셀프 서보 습식 멀티 클러치,기계식 작동으로 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브 방식은 체인방식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올린즈 48MM 포크를 장착했습니다.
리어서스펜션은 올린즈 모노쇽 싱글 사이드 스윙암을 장착을 했습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듀얼 320MM 세이 플로팅 디스크,4피스톤2패드,브램보 모노 블록 캘리퍼,조절식 레버가 있는 래디얼 펌프,보쉬 ABS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싱글 245MM 디스크,2피스톤 캘리퍼,보쉬 ABS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피렐리 디아블로 슈퍼코사 120/70/17 입니다.
리어 타이어는 180/55/17 입니다.
시트고는 868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498MM 입니다.
건조중량은 179KG 입니다.
연료용량은 15.9리터 입니다.
전자 장치는 주행모드,출력모드,ABS,DTC,RBW,테이퍼드 알루미늄 핸들,머드가드,캠벨트커버,도난방지 시스템,열선그립등이 있습니다.
전제적인 바이크 평점은 87.5 입니다.
두카티 코리아에서 이번에 썸머 세일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8일 밖에 되지 않아서 빨리 서두르셔야 합니다.
7월15일까지만 행사를 합니다.
장소는 두카티 전 매장에서 실시를 하고 있습니다.
두카티/스크램블러 정품 의류 전 품목 30프로에서 60프로까지 할인을 합니다.
헬멧은 20프로 입니다.
이번년도 9월2일 제4회 트랙데이 기념 두카티 크르세 레이싱 장비 예약시 30프로 할인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두카티 코리아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2017/07/10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혼다 NC 700X 연비 좋고 성능 좋은 바이크.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리데이비슨 포티에잇 스포스터 바이크.(FORTY-EIGHT) (0) | 2017.07.14 |
---|---|
스즈키 브이스트롬 650 타고 싶네!! (0) | 2017.07.13 |
혼다 NC 700X 연비 좋고 성능 좋은 바이크. (2) | 2017.07.10 |
혼다 CB500 ABS 누구나 탈수 있는 쉬운 바이크 입니다. (0) | 2017.07.08 |
아프릴리아 도르소두로 900 새로움을 느껴라. (0) | 2017.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