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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Y 바이크 타는 아재

후사버그 FE650 엔듀로 오프로드 바이크.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후사버그 FE650 엔듀로 오프로드 바이크.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6. 3. 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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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바로 스웨덴에서 만들어진 후사버그 FE650 엔듀로 오프로드 바이크 입니다.

전세계 엔듀로 레이스 모델 중에서 가장 상위권의 오프로드 바이크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스웨덴은 합금을 제일 잘 만든다는 예기가 있습니다.그래서 바이크의 내구성이 가장 뛰어나다고 예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전장은 2040MM,전폭은 700MM,전고는 1100MM,최저지상고는 380MM,축간거리는 1490MM,건조 중량은 109KG 입니다.

엔진형식은 수냉식이고 4스트로크,4밸브 단기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동방식은 셀프도 가능하고 킥으로도 가능 합니다.

배기량은 628.3CC 입니다.

연료탱크는 10.5리터가 들어갑니다.

윤활방식은 강제 압송 3중 필터 입니다.

변속기는 리턴 6단 입니다.

엔진과 모든 부분은 최고의 쇠를 사용하여 엔진 내구성도 뛰어 납니다.

 

 

 

 

 

 

 

배기가스통이 두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저속가스와 고속가스가 서로 조합을 잘 이루어서 거기에 알맞는 토크를 가질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최대 출력은 60마력이 넘어갑니다.

RPM을 많이 사용을 하게 되면 엔진의 열이 많이 생길수 밖에 없는데 이걸 빠른 시간에 열을 식힐수 있도록 라디에이터를 일체형으로 크게 만들어서 냉각시스템을 더욱 좋게 만들었습니다.

에어크리너가 엔진의 위쪽에 달려있어서 좀더 공간을 활용하는데 중점을 줬습니다.

퀵스터터가 오른쪽이 아닌 왼쪽에 달려있어서 한국이나 미국 사람들 한테는 어색한 구조로 만들어졌다.대신 셀프 스타터가 같이 달려져 있어서 시동을 거는데는 어려움이 없고,퀵은 보조 스타터라고 보면 됩니다.

엔듀로 바이크의 꽃이라고 불리는 정말 중요한 서스펜션은 프론트가 48MM 도립포크 수축범위가 295MM 입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싱글 쇽 업소버 스윙암 직접연결방식이고 수축범위는 320MM며 화이트 파워를 쓰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대용량 7암페어짜리를 장착을 했습니다.스타트가 언제나 잘 걸릴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브레이크는 프론트가 260MM 싱글디스크 더블피스톤리퍼를 장착했고,리어는 220MM 싱글디스크 싱글피스톤캘리퍼 브렘보를 장착을 했습니다.

타이어는 프론트가 90/90/21이고,리어는 140/80/18을 장착을 했습니다.

 

 

 

 

 

 

 

 

트리플크림프 시스템은 주물방식이 아니고,쇠를 직접 깎아서 만든 다이케스팅 방식을 사용을해서 강도가 일제 바이크보다 두배가 넘는 역할을 합니다.

후사버그는 높은 출력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접지력이 있어서 슬립이나 미끄러지는게 적어서 어디든지 달려도 좋은 바이크 입니다.

후사버그 바이크는 실제 레이싱을 위한 바이크를 만드는 공장이 있는데 그런 전문적인 공장에서 만든 바이크와 후사버그가 별 차이가 없도록 만들었다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예전과 달리 수입 바이크의 종류가 국내에 많이 들어와서 오프로드를 즐기는 라이더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 나은 라이딩을 할수가 있습니다.

 

 

 

2017/06/02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트라이크 리와코 RF1 LT 터보 삼발이 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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