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할리데이비슨
- 혼다바이크
- 디자인
- 영종도 맛집
- 연비
- 전기바이크
- 125cc
- 입문용바이크
- 야마하 컨셉트 바이크
- 편한바이크
- 혼다
- 타기편한바이크
- 스즈키오토바이
- 대림바이크
- 운서동 맛집
- 스즈키바이크
- 가벼운바이크
- 스즈키 바이크
- 야마하 바이크
- 킴코 스쿠터
- 할리 프로모션
- 야마하 조그 125
- 두카티바이크
- 야마하
- 승차감
- BMW
- 가성비 좋은 바이크
- 킴코 바이크
- KR모터스
- 할리 데이비슨
L.C.Y 바이크 타는 아재
KAYO KRZ125CC 엔듀로 바이크.마실용으로 좋은 오프로드 바이크 입니다. 본문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KAYO KRZ125 엔듀로 바이크 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엔진은 단기통,4스트로크,수냉식,메뉴얼 바이크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4단 입니다.
압축비는 9.3:1 입니다.
최대토크는 8.5KG/M/5000RPM 입니다.
프론트 포크는 660MM,리어 포크는 345MM를 장착을 했고 예압 조절은 안됩니다.
프론트/리어 브레이크는 동일한 디스크 브레이크 입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70/100/17,리어 타이어는 90/100/14 입니다.
배기량은 120CC 입니다.
보어스트로크는 52.4MM X 55.5MM 입니다.
최대출력은 5.6PS/8000RPM 입니다.
구동 방식은 체인 방식입니다.
전장은 1780MM 입니다.
전고는 880MM 입니다.
전폭은 830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195MM 입니다.
시트고는 810MM 입니다.
지상고는 240MM 입니다.
건조중량은 82KG 입니다.
연료용량은 5.5리터 입니다.
시동은 버튼식과 킥스타트 두가지가 있습니다.
KAYO KRZ125는 대만에서 생산을 한 바이크 입니다.
시트고가 높아서 놀랬습니다.크기는 스쿠터 크기인데 안장은 높았습니다.
산을 올라갈수 있는 바이크라서 높게 만들었습니다.
평지 최고속도는 80KM 정도까지 나옵니다.
스즈키의 어드레스 스쿠터하고 같이 달려도 될만큼은 나옵니다.약간 더 느릴수도 있지만 말입니다.
계기판이 없어서 속도라든지 라이더의 필요한 정보는 하나도 볼수가 없습니다.
장거리 투어는 아마도 힘들꺼 같습니다.
연료게이지도 없이 어떻게 투어를 가겠습니까?
연료게이지 뿐만이 아니라 차량 등록도 되질 않아서 번호판을 달수가 없습니다.
그냥 동네 마실이나 낮은 산에만 올라가는 그런 용으로만 사용을 해야 합니다.
또 하나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배터리가 없다는 겁니다.
배터리가 없이 킥스타트로만으로도 시동이 걸리니까 겨울에도 배터리 방전은 없어서 마음에 듭니다.
365일 마음대로 타도 전혀 부담이 없는 바이크라고 생각을 합니다.
무게도 가볍고 타기도 쉽고 초보자용으로 입문용으로 연습용으로도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판매가격은 160만원 입니다.
저는 전동킥보드를 살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 전동킥보드가 130만원이니까 KAYO KRZ125랑 30만원밖에 차이가 나질 않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뭘 사야하나 말입니다.
휴대성은 킥보드,주행성은 KAYO KRZ125 고민이 됩니다.
연비는 14.8KM 정도가 나옵니다.
세컨바이크로 하나 사면 정말 괜찮을꺼 같습니다.
구입을 하고 나면 유지비는 별로 들지도 않을꺼 같습니다.
근데 등록이 안된다는게 정말 아쉽습니다.
타다가 경찰한테 걸리면 벌금이 나옵니다.
오프로드 입문용으로도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크기는 작은데도 불구하고 배기음은 우렁차게 나옵니다.
쿠션감이 좋아서 승차감도 그렇게 나쁘질 않습니다.
관리만 잘해준다면 정말 오래 탈수 있습니다.
다리가 많이 짧은 분들은 발착지성이 안좋을수가 있습니다.
미니 더트바이크는 요세 많이 안나오기는 하는데 KAYO KRZ125는 괜찮은거 같습니다.
연습용으로는 좋기는한데 혹시 윌리나 코너 연습을 하신다면 조심을 하는게 좋습니다.
코너 연습을 하다가 각도를 많이 숙이면 바로 슬립입니다.
KAYO KRZ125는 어른들도 타도 손색이 없지만 원래는 14세용으로 나온 바이크 입니다.
단기통이다 보니 진동은 많은 편입니다.
재미를 위해서 타기에는 이만한 바이크가 없습니다.
다른 종류는 레이싱을 즐기수 있는 바이크 KAYO MR125도 있습니다.
구입도 인터넷으로 바로 주문을 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하나 구입을 하고 싶습니다.
2017/07/31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BMW S1000RR 새롭게 바뀌었다.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하 YZF-R1 슈퍼바이크. (2) | 2017.08.03 |
---|---|
할리데이비슨 8월 의류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0) | 2017.08.01 |
BMW S1000RR 새롭게 바뀌었다. (2) | 2017.07.31 |
혼다 CB650F ABS 성능 업그레이드. (0) | 2017.07.29 |
희귀바이크 /핸드메이드/한정수량으로제작한 컨페더레이트-X132 헬켓 스피드스터(CONFEDERATE HELLCAT) (1) | 2017.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