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05-16 05:3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L.C.Y 바이크 타는 아재

야마하 테서렉트 컨셉트 (TESSERACT) 한눈에 반한 바이크.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야마하 테서렉트 컨셉트 (TESSERACT) 한눈에 반한 바이크.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9. 30. 11:0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야마하 테서렉트 입니다.

출시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출시 가격도 아직 미정 입니다.

장르는 ATV (야마하 TRICITY 컨셉트) 입니다.

 

 

 

 

 

 

엔진형식은 수냉식,4스트로크,V형 2기통 입니다.

전고는 1065MM 입니다.

 

 

 

 

 

 

전폭은 720MM 입니다.

전장은 2115MM 입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120/60/17 입니다.

리어 타이어는 160/60/17 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HUB CENTER STEERING 입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모노쇽 입니다.

 

 

 

 

 

 

프론트/리어 브레이크는 더블 디스크 입니다.

4륜바이크라서 2륜바이크 보다는 안전과 안정성을 더욱 높여 줍니다.

 

 

 

 

 

 

야마하 테서렉트는 핸들링도 우수한 성능을 보여 줍니다.

다른 바이크 보다는 상당히 정교함을 보여 줍니다.

 

 

 

 

 

 

디자인은 여태까지 볼수가 없었던 스포츠 스타일 입니다.

야마하 테서렉트는 강력한 V트윈 엔진과 전기 모터를 갖춘 하이브리드 쿼드 바이크 입니다.

 

 

 

 

 

 

새로운 기술을 접목을 해서 도로에서 더 좋은 접지력을 즐길수 있게 해 줍니다.

가스 소비량도 하이브리드 모터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 더욱 효율적 입니다.

 

 

 

 

 

 

이중 바퀴형 서스펜션이 장착이 되어 있어서 일반 2륜 바이크 처럼 잘 기울어 지고 코너링도 좋습니다.

야마하 테서렉트는 더 크고 무게가 나가더라도 쉽게 주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정지 상태에서는 이중 아치 시스템으로 인해서 수직으로 유지하는 롤락 시스템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주차를 하기에는 조금 힘들수도 있습니다.

 

 

 

 

 

 

야마하 테서렉트은 대량 생산을 할수가 없는 바이크라서 한정판으로 판매를 할수도 있습니다.

일반 도로를 달릴수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등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정해지니 기대를 해 봅니다.

 

 

 

 

 

야마하 테서렉트는 부품값도 비싸서 바이크를 구매를 해도 유지비를 감당하기에는 힘들꺼 같습니다.

컨셉트 중에서 제일 맘에 드는 바이크 입니다.

 

 

 

 

 

야마하 테서렉트는 바이크가 아닌 자동차로 분류가 될 것으로 예상은 하고 있는데 과연 될지는 미지수 입니다.

만약 사고가 나면 견적비는 얼마가 나올지 정말 궁금합니다.

 

 

 

2017/09/29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캔암 BRP 디펜더 800 DPS 다양한 성향이 있는 ATV 입니다.

 

 

 

2017/09/28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대림자동차 올코트 125T 최고의 적재량을 자랑 합니다.

 

 

 

2017/09/27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야마하 조그 125I (ZY-125T) 재미있게 탈수 있는 바이크를 만났습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