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05-14 03:1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L.C.Y 바이크 타는 아재

18년식 야마하 SR400 클래식 바이크 새로나온 색상 입니다.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18년식 야마하 SR400 클래식 바이크 새로나온 색상 입니다.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10. 23. 11:37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추가 색상이 나온 야마하 SR400 입니다.

그럼 먼저 간단한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야마하 SR400의 해외 판매 가격은 5999달러 (한화 687만원)

이번에 새로 나온 색상은 겔럭시 블루 입니다.

엔진은 수냉식,4스트로크,단기통,SOHC,2밸브 입니다.

 

 

 

 

 

 

배기량은 399CC 입니다.

보어 스트로크는 87MM X 62.7MM 입니다.

압축비는 8.5:1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5단,멀티플레이트 습식 클러치,O-RING 체인 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텔레스코픽 포크 입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듀얼 쇽 스윙암 입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유압 싱글 디스크 298MM 입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150MM 드럼 방식 입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90/100-18 입니다.

리어 타이어는 110/90-18 입니다.

전장은 2085MM 입니다.

 

 

 

 

 

 

전폭은 749MM 입니다.

전고는 1094MM 입니다.

시트고는 784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409MM 입니다.

 

 

 

 

 

 

레이크는 27.7도 입니다.

테일은 111MM 입니다.

지상고는 129MM 입니다.

연료 용량은 12리터 입니다.

실연비는 28KM 정도 나옵니다.

 

 

 

 

 

 

공식연비는 41KM 입니다.

건조 중량은 174KG 입니다.

장르는 네이키드 입니다.

최대 출력은 26PS/6500RPM 입니다.

최대 토크는 29NM/5500RPM 입니다.

야마하 SR400의 간단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야마하 SR400는 토크가 절대적으로 강하고,연료 분사는 모터의 반응과 실용성을 제공을 해 줍니다.

 

 

 

 

 

 

차체가 가볍고,얇은 섀시,편안한 시트를 장착을 해서 부드러운 승차감을 줍니다.

야마하 SR400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바이크 중에 하나 입니다.

야마하 SR400은 푸시 버튼 스타터가 없다는게 특징입니다.

시동을 못걸고 당황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연습도 해야하고 초보자들은 시내에서 시동을 꺼먹을때 정말 당황을 할수도 있습니다.

 

 

 

 

 

킥스타터는 클래식 바이크의 상징 아니겠습니까?

또한 클래식 바이크의 신뢰성을 높혀 줍니다.

토크 바이어싱 엔진은 리어휠에 직접적인 동력 연결기능을 제공해 줍니다.

디자인은 슬림하고,폭이 좁고,이중 프레임으로 기동성을 제공해 줍니다.

야마하 SR400는 우수한 연비로 장거리 투어를 부담 없이 다닐수가 있습니다.

경량 스티어링 휠은 빠른 주행속도를 내기에 좋고,날렵합니다.

 

 

 

 

 

브레이크 성능은 강한 제동력으로 안전합니다.

야마하 SR400의 최고 속도는 140KM 정도 나옵니다.

솔직히 최고 속도는 그렇게 큰 의미가 없습니다.

재미있게 즐기면서 탈수 있는 속도가 중요합니다.

야마하 SR400의 최적의 속도는 80KM 정도 입니다.

 

 

2017/10/22 - [음식과여행] - 야마하 조그125를 타고 운서동에 있는 보스톤미에스테틱치과를 다녀왔습니다.

 

 

 

2017/10/21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혼다 바리오 125(클릭) 동급 최강 스쿠터 입니다.

 

 

 

2017/10/20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18년 할리데이비슨 펫밥 114 엔진 디자인도 멋있게 잘 나왔습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