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할리 데이비슨
- 스즈키바이크
- 야마하 조그 125
- 연비
- 스즈키오토바이
- 승차감
- 킴코 바이크
- 영종도 맛집
- 두카티바이크
- 가성비 좋은 바이크
- 운서동 맛집
- 야마하 바이크
- 혼다바이크
- 디자인
- 할리데이비슨
- 할리 프로모션
- 가벼운바이크
- 스즈키 바이크
- 타기편한바이크
- 전기바이크
- 혼다
- 대림바이크
- 125cc
- BMW
- 입문용바이크
- KR모터스
- 킴코 스쿠터
- 야마하
- 편한바이크
- 야마하 컨셉트 바이크
L.C.Y 바이크 타는 아재
두카티 MULTISTRADA 멀티스트라다 1200 ENDURO 엔듀로 버젼. 본문
바람이 왜 이렇게 많이 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시도때도 없이 부니 참 라이딩을 하기 힘든 날씨 입니다.
어느 정도 살짝 불면 좋을텐데,태풍은 아니지만 강하게 부는건 사실 입니다.
이런 날씨에도 투어를 다니시는 강한 라이더가 있다니 존경스럽습니다.
사고 없는 하루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를 할 바이크는 바로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1200 엔듀로 버젼 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제원을 알아 보겠습니다.
국내 판매 가격은 3400만원 정도 합니다.비싼 바이크 입니다.
전장은 2345MM,전폭은 980MM,전고는 1498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594MM 입니다.
시트고는 870MM 입니다.로오시트는 850MM,하이시트는 890MM 입니다.
엔진형식은 수냉식,4스트로크,V형 2기통 입니다.
배기량은 1198CC입니다.
최고출력은 160/9500RPM 입니다.
최대토크는 13.9KG/M/7500RPM 입니다.
타이어는 프론트가 120/70/17,리어는 170/60/17 입니다.
건조중량은 225KG 입니다.
연료용량은 30리터 입니다.와!!이렇게 많이 들어가는 것은 처음 보는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이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1200 엔듀로는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병행 주행을 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프론트 프레임을 더욱 안정감이 있게 변화를 주었습니다.온로드 보다는 오프로드쪽이 주행을 하는데 더 강한 편입니다.
라이트는 날카롭게 생겼고,상하향등이며,LED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가지 추가로 장착이 된것은?일정 각도로 기울이면 들어오는 코너링 램프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저녁에 더욱 안전하게 주행을 할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저는 자동차에만 있는줄 알았는데,바이크에도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두카티에 특징이하고 할수 있는 알루미늄으로 제작을 한 프레임이 눈에 뜁니다.
실린더가 시트 바로 밑에 있어서, 열이 많이나고 뜨겁습니다.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1200 엔듀로는 동급 바이크 중에서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전.후륜이 전자식으로 되어 있어서,모드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이 가능하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윈드스크린은 자동 조절이 아닌 집게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수동으로 조작을 해야 합니다.이것도 이것만에 편리함입니다.
포지션은 로우시트 폭이 넓어서,키가 작은 분들은 정차시에 넘어질 염려가 있으니,주의를 하는게 좋습니다.
스마트키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1200 엔듀로는 직진 주행을 할때 더 편하고,쉽게 조작을 할수 있는 바이크 입니다.
모드는 총 네가지가 있습니다.첫번째 스포츠 모드,두번째 투어링 모드,세번째 어반 모드,네번째 엔듀로 모드 입니다.
스포츠 모드로 바꾸면,출력과 RPM 이 최고치의 성능과 속도감을 줍니다.
머플러는 순정인데도 불구하고,소리가 야생마가 달리는 소리가 나서 달릴맛이 납니다.
어반 모드는 도심에서 주로 타는 모드 입니다.
엔듀로 모드는 오프로드나 비포장도로를 달릴때 사용을 하는 모드 입니다.비포장을 달리면 서스펜션이나 출력이 더욱 부드럽게 주행을 할수 있도록 변형이 됩니다.
투카티 바이크는 타기가 힘들 바이크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전혀 그렇지 않습니다.주행하기 정말 편한 바이크 입니다.
돌이 많은 비포장을 많을때,모드 조절을 하면,수월하게 탈수가 있고,서스펜션이 충격을 잘 잡아줘서 몸으로 느끼는 충격은 덜 합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주유를 할때,스마트 기능을 할수가 없다는게 아쉬웠습니다.수동으로 키로 주유구를 열어야 합니다.
그래서 열쇠는 항상 찾기 쉬운 곳에 보관을 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열선 그립도 3단계가 있어서,선택은 폭이 넓습니다.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1200 엔듀로는 모든 라이더들의 인정을 받기 위해서 만든 바이크 입니다.
2017/05/22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BMW R NINE T 알루미늄 탱크가 이쁘다.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하 볼트 아메리칸 스타일. (0) | 2017.05.25 |
---|---|
야마하 FJR 1300 AS 투어러중에 제일 스포티 합니다. (0) | 2017.05.24 |
BMW R NINE T 알루미늄 탱크가 이쁘다. (1) | 2017.05.22 |
BMW R1200RT 주행이 편한 투어러. (0) | 2017.05.21 |
야마하 MT-03 쿼터급에서는 동급 최강 입니다. (0) | 2017.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