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05-14 03:1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L.C.Y 바이크 타는 아재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로드 드디어 볼수 있는건가?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로드 드디어 볼수 있는건가?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6. 21. 23:4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할리데이비슨에서 스트리트 계열 디자인과 성능을 더욱 발전시켜서 나온 스트리트 로드 입니다.

그럼 간단한 제원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가격은 한국으로 올때 1100대로 살수 있을꺼 같습니다.

엔진은 수냉식이고 X-트윈 엔진을 장착을 했습니다.

배기량은 749CC 입니다.

길이는 2130MM,시트고는 765MM,전폭은 1510MM 입니다.

타이어는 프론트가 120/70/17,리어는 160/60/17 입니다.

 

 

 

 

 

 

연료용량은 13.1리터 입니다.

건조중량은 229KG 입니다.

휠 유형은 프론트가 블랙 색상 7스플릿 오픈 스포크 캐스트 알루미늄,리어는 프론트와 같습니다.

브레이크는 2피스톤 플로트 프론트와 리어는 같습니다.

엔진토크는 65NM,4000RPM 입니다.

기울기 각도는 우측이 37.3도,좌측이 40.2도 입니다.

연료시스템은 전자 순차 포트 연료 분사 방식 입니다.

 

 

 

 

 

 

 

제원은 이정도로 하고 스트리트 로드는 디스크가 두개라 제동력이 너무 좋아졌습니다.

또 ABS를 기본 장착을 하고 나와서 안정성에도 좋습니다.또 보안 시스템도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을 싫어 했던 분들도 한번 바이크를 보시면 한눈에 반할지도 모릅니다.

아마 기변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질듯 싶습니다.

스트리트 로드의 핵심은 바로 60도 SOHC V-TWIN 엔진 입니다.

그전 XG750의 고출력 회전 레볼루션 엔진,듀얼 스로틀 보다 18프로 더 많은 마력과 8프로 더 많은 토크를 발휘 합니다.

4밸브 실린더 헤드와 높은 리프트 캠축 그리고 높은 배기음에 머플러 성능이 더 좋아졌습니다.

 

 

 

 

 

 

 

압축비는 11.0:1에서 12:0:1로 더 올라갔습니다.

더운날에도 8000RPM 대신 9000RPM 으로 회전수가 증가 합니다.

섀시는 전체적으로 더 길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리어 타이어가 4.6인치를 장착을 해서 주행 및 승차감,불편함을 감소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포크는 43MM는 슬라이더가 있는 합금의 삼중 클램프를 검은색으로 산화 처리 했습니다.

 

 

 

 

 

 

 

브레이크 디스크는 300MM 이중 디스크로 되어 있습니다.

타이어는 17인치 미쉐린 SCORCHER를 장착을 했습니다.

페달은 단조롭고 완벽한 중반 마운트 지점으로 설정을 했습니다.

 

 

 

 

 

 

 

편안한 자세를 유지를 할수가 있고,컬러 매칭 스피드 스크린과,새로운 LED 테일 라이트,RPM,바 엔드 미러가 있어 주행에 안성맞춤 입니다.

스트리트 로드는 도시에서나 출퇴근에서나 언제나 스릴을 가져올 바이크 입니다.

매튜 웨버라는 수석 엔지니어가 있는데 그분이 타이어,휠,서스펜션 및 프레임들은 함께 작동을 하고 모든 속도에서 정밀하고 정확한 주행을 하도록 설계를 했다고 합니다.

 

 

 

 

 

 

컬러는 VIVID BLACK,CHARCOAL DENIM,OLIVE GOLD 이렇게 있습니다.

스트리트 로드는 인도에서 조립을 한것이 아니라 미국에서 직접 조립을 한 바이크 입니다.

 

 

 

 

2017/06/20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인디언 스카우트 오래된 역사의 바이크.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