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125cc
- 혼다
- 킴코 바이크
- 운서동 맛집
- 스즈키바이크
- 연비
- 킴코 스쿠터
- 야마하 조그 125
- 할리 프로모션
- 두카티바이크
- 야마하 바이크
- 야마하
- 스즈키오토바이
- 디자인
- 대림바이크
- 야마하 컨셉트 바이크
- 가벼운바이크
- 입문용바이크
- 할리데이비슨
- BMW
- 영종도 맛집
- 혼다바이크
- 타기편한바이크
- 할리 데이비슨
- KR모터스
- 가성비 좋은 바이크
- 승차감
- 스즈키 바이크
- 전기바이크
- 편한바이크
L.C.Y 바이크 타는 아재
두카티 959 파니갈레 생각보다 괜찮은 바이크 입니다. 본문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두카티 959 파니갈레 입니다.
두카티 959 파니갈레의 이번에 바뀌어서 나온건 페어링,좀더 높아진 프론트 스크린,테일 섹션 입니다.
가벼운 스프링이 달려 있어서 승차감은 더 높아졌습니다.
머플러 배열은 소음을 줄이기 위해서 새로운 헤드와 케이스커버,타이밍 체인,기어 가이드를 장착을 했습니다.
라이더라면 머플러 튜닝은 필수로 교환을 합니다.
중립도 잘들어가고 변속이 부드럽습니다.
엔진출력모드 LOW,MID,HIGH 세가지가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할것은 다른 동급 바이크보다 무게가 조금 더 무겁다는 겁니다.
그러나 주행을 하면 가벼운 느낌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시동은 냉각시 잘 안걸리는 현상이 생깁니다.
유럽 바이크라서 유지비가 많이 듭니다.
장거리 투어를 가도 포지션이 편해서 피로감은 덜 받습니다.
두카티 959 파니갈레는 안정성이 좋고,최대 출력을 마음껏 보여 주는 바이크 입니다.
두카티 959 파니갈레는 일반 도로 보다는 트랙에서 재미를 더 느낄수 있는 바이크 입니다.
스포츠 및 레이스 주행모드를 써서 고속으로 달려도 DTC,ABS,엔진 브레이크 제어 EBC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 라이더의 성향 대로 주행을 해도 안전 합니다.
쇼와 빅 피스톤 포크는 거꾸로 된 포크 보다 제동력이 뛰어 납니다.
두카티 959 파니갈레는 적당히 균형이 잡혀 있는 바이크 입니다.
1299 파니갈레와 디자인이 비슷 합니다.눈으로만 봐도 정말 멋진 바이크 입니다.
클러치는 슬러퍼/어시스트로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라이딩 포지션,주행의 안정성을 위해서 스윙암을 4MM 낮추고,서스는2MM 길어지고,휠베이스도 5MM 길어졌습니다.
승차감은 물론 신장이 큰 라이더도 여성들도 부담 없이 탈수 있습니다.
다기능 계기판 LCD도 장착이 되어 있어서 라이더의 편리함을 줍니다.
코너링도 트랙 바이크라 그런지 컨트롤이 좋습니다.
밸브 클리어랜스 점검은 24,000KM 입니다.
중고가격은 17년식 159KM 2200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텐덤은 더블시트라서 가능 합니다.
해외판매가격은 14995달러 입니다.(한화1680만원)
간단한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출시가격은 2520만원 입니다.
장르는 슈퍼스포츠 입니다.
최대 출력은 150HP/10500RPM 입니다.
건조중량은 176KG 입니다.
엔진은 90도 L-트윈,4밸브,수냉식을 장착을 했습니다.
배기량은 955CC 입니다.
보어스트로크는 100MM X 60.8MM 입니다.
압축비는 12.5:1 입니다.
최대 토크는 102NM/9000RPM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6단 체인 방식 DQS 퀵 쉬프트 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조절식 쇼와 BPF 포크,43MM 크롬 도금 내부 튜브로 되어 있습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조절식 SACHS 유닛,알루미늄 듀얼 스윙암으로 되어 있습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120/70/17 피렐리 디아블로 로쏘 코사를 장착을 했습니다.
리어 타이어는 180/60/17 입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듀얼 320MM 세미 플로팅 디스크,브램보 4피스톤 캘리퍼,ABS 입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245MM 디스크,2피스톤 캘리퍼,ABS 입니다.
시트는 듀얼 시트로 되어 있고,시트고는 890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431MM 입니다.
레이크는 24도 입니다.
연료용량은 17리터 입니다.
전장은 2056MM 입니다.
전폭은 810MM 입니다.
전고는 1115MM 입니다.
전체적인 평점은 89프로 입니다.
브레이크 평점은 만점입니다.
엔진 평점도 만점 입니다.
장비기능 평점도 만점 입니다.
최대속도는 281KM 정도 나옵니다.
연비는 14-19KM 정도 나옵니다.
프로모션은 현재 안하고 있습니다.
전자장비 기능으로는 라이딩 모드,파워모드,ABS,DTC,DQS,EBC,조절식RBW,스트링댄퍼가 있습니다.
컬러는 화이트와 레드가 있습니다.
고급유를 넣고 타야 합니다.별로 신경을 안쓰시는 분들은 일반유를 넣고 타도 상관은 없습니다.
주행풍은 윈드스크린이로 어느정도 커버가 됩니다.
2017/08/03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스즈키,인디언 8월 프로모션 입니다.
2017/08/03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야마하 YZF-R1 슈퍼바이크.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즈키 GSX R1000 ABS 안전성이 좋은 바이크 입니다. (1) | 2017.08.06 |
---|---|
가와사키 닌자 H2R 슈퍼차저 타고 싶어도 못타는 바이크. (0) | 2017.08.05 |
스즈키,인디언 8월 프로모션 입니다. (0) | 2017.08.03 |
야마하 YZF-R1 슈퍼바이크. (2) | 2017.08.03 |
할리데이비슨 8월 의류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0) | 2017.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