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운서동 맛집
- 스즈키바이크
- 스즈키오토바이
- 전기바이크
- BMW
- 승차감
- 할리 프로모션
- 야마하
- 입문용바이크
- 두카티바이크
- 야마하 컨셉트 바이크
- 스즈키 바이크
- 야마하 바이크
- 가벼운바이크
- 대림바이크
- 킴코 스쿠터
- KR모터스
- 편한바이크
- 연비
- 가성비 좋은 바이크
- 125cc
- 디자인
- 킴코 바이크
- 할리데이비슨
- 할리 데이비슨
- 타기편한바이크
- 야마하 조그 125
- 혼다바이크
- 혼다
- 영종도 맛집
L.C.Y 바이크 타는 아재
가와사키 닌자 H2R 슈퍼차저 타고 싶어도 못타는 바이크. 본문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가와사키 닌자 H2R 입니다.
가와사키 닌자 H2R은 공도에서 달리는게 불법이라서 탈수가 없고,바이크 경기장에서나 볼수가 있는 바이크 입니다.
개조를 해서 탈수는 있지만 규정에 맞게 누가 이 좋은 바이크를 개조를 할까 생각이 듭니다.
차라리 안타고 집에 장식용으로 하면 모를까!!
디자인은 정말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정말 섹시하게 생겼습니다.
해외 가격은 53800달러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한화6008만원)
일본판매 가격은 6300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를 하게 된다면 아마도 7천만원 정도에 팔리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왠만한 바이크와 드레그 경주를 하면 최고라고 생각을 합니다.
마력도 크고 경주용 바이크라서 굳이 연비를 따지자면 아마도 고속으로 달리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10KM는 나올꺼 같습니다.
최고속도는 400KM 정도 나오는데 30초도 안걸리는 26초 바이크 입니다.
만약 일반 도로에서 타면 사고나기 딱 좋은 바이크 입니다.
여성이 가와사키 닌자 H2R를 타고 도로에 지나가면 한명도 빠짐없이 다 구경할꺼 같습니다.
가와사키 닌자 H2R은 점검 주기가 하루 10시간 이상 타면 소모품을 교환을 해줘야 하는 유지비 갑인 바이크 입니다.
사이드 미러는 바람의 저항을 많이 받기 때문에 장착이 안되 있습니다.
언더카울이 없어서 조금 허전한 면도 있습니다.
또한 라이트도 달려 있지가 않습니다.
간단하게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르는 슈퍼스포츠중에 슈퍼 입니다.
엔진은 수냉식,4스트로크,인라인4 슈퍼차처 4기통 입니다.
배리걍은 998CC 입니다.
최대 출력은 310PS/14000RPM 입니다.
최대 토크는 16.8KG/M/12500RPM 입니다.
건조중량은 216KG 입니다.
연료용량은 17리터 입니다.
전고는 1160MM 입니다.
전폭은 770MM 입니다.
시트고는 830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450MM 입니다.
전장은 2070MM 입니다.
보어 스트로크는 76MM X 55MM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6단 체인 방식 입니다.
레이크는 25.1도,트레일은 4.3도 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리바운드,컴프레션 감소 기능이 있는 43MM 인버티드AOS-2포크,스프링 예압조절식을 장착을 했습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유니트랙,가스충전,듀얼레이지 압축 댐핑,리바운드 댐핑,예압 조절,탑 아웃 스프링을 장착을 했습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120/70/17이고 브릿지스톤 레이싱 베틀렉스 V01을 장착을 했습니다.
리어 타이어는 190/65/17 입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듀얼 방사형 마운트,대향 4피스톤 캘리퍼,듀얼 세미 플로팅 330MM 디스크,KIBS ABS를 장착을 했습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대향 2피스톤 캘리퍼,싱글 250MM 디스크 KIBS ABS를 장착을 했습니다.
컬러는 미러 코팅 블랙/카본피버 입니다.
텐덤을 하면 텐덤자가 잘 잡고 달릴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코너링은 레이싱 바이크기 때문에 접지력이 좋아서 잘 눕습니다.
가와사키 닌자 H2R은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차체와 공기역학적 부속 장치들,풀 스로틀을 당기면 기어가 올라가는 기어 박스,가압 흡입 장치로 맥라렌650S차와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가와사키 닌자 H2R은 12500RPM으로 115피드의 마력을 냅니다.
압축비를 8.7에서 8.5:1로 낮추기 위해서 조금 두꺼운 헤드 가스켓을 장착을 하였습니다.
가와사키 닌자 H2R의 안정성은 올린즈스트링 댐퍼를 장착을 해서 주행성능을 더욱 향상 시킵니다.
스텔라 브렘보M50 브레이크는 ABS가 필요시에 최고의 감속력을 발휘합니다.
포크는 예압,압축,리바운드 댐핑이 되며,포크캡에서 간단하게 조절이 가능한 가야바 에어 오일 분리 장치 입니다.
13초만에 속도는 310KM를 달렸습니다.정말 놀랍습니다.
한번 앉아만 보고 싶습니다.달리는건 무리일듯 보입니다.
점점 스포츠 바이크의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라이더들의 마음을 뺏는 바이크가 많이 생산이 됬으면 합니다.
성능 디자인 역시 가와사키 입니다.
2017/08/04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두카티 959 파니갈레 생각보다 괜찮은 바이크 입니다.
2017/08/03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스즈키,인디언 8월 프로모션 입니다.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다 CBR 600RR(2013-2017년) 미들급 슈퍼 바이크 타고 싶습니다. (1) | 2017.08.07 |
---|---|
스즈키 GSX R1000 ABS 안전성이 좋은 바이크 입니다. (1) | 2017.08.06 |
두카티 959 파니갈레 생각보다 괜찮은 바이크 입니다. (3) | 2017.08.04 |
스즈키,인디언 8월 프로모션 입니다. (0) | 2017.08.03 |
야마하 YZF-R1 슈퍼바이크. (2) | 2017.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