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킴코 스쿠터
- 입문용바이크
- 혼다바이크
- 타기편한바이크
- 디자인
- 야마하
- 야마하 조그 125
- 할리 데이비슨
- 승차감
- 스즈키바이크
- 대림바이크
- 운서동 맛집
- 야마하 바이크
- 혼다
- 연비
- KR모터스
- 할리 프로모션
- 스즈키오토바이
- 야마하 컨셉트 바이크
- 스즈키 바이크
- 킴코 바이크
- 가벼운바이크
- 편한바이크
- 두카티바이크
- 125cc
- 할리데이비슨
- BMW
- 영종도 맛집
- 가성비 좋은 바이크
- 전기바이크
L.C.Y 바이크 타는 아재
17년 BMW K1600 GTL 성능 디자인 모두 새로워졌습니다. 본문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BMW K1600 GTL 입니다.
새로워진 BMW K1600 GTL은 6기통 거대 엔진을 장착을 하고,160마력 7750RPM을 가지고 있는 어마무시한 바이크 입니다.
할리데이비슨도 럭셔리한 투어러 바이크 중에 하나지만 BMW K1600 GTL도 만만치 않은 녀석이라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17년에는 다이나믹 ESA 기능과 리버스 어시스트,쉬프트 어시스트 프로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컬러로 인해서 더욱더 멋진 바이크로 생산이 되었습니다.
단점으로는 가격도 비싸고 진동이 조금 심하다고 하는데 17년식은 예전과 다르게 진동을 많이 줄였습니다.
BMW K1600 GTL는 성능과 디자인으로 라이더들에게 인기가 많은 바이크 입니다.
인기가 많았던 이유는 좌석의 위치,윈드 스크린의 크기,디자인,트렁크등 투어러의 필요한 요소들이 다 갖춰져 있어서 입니다.
토크는 175NM/ 5250RPM 입니다.
BMW K1600 GTL는 서스펜션 댐핑이 자동으로 조절이 가능하고 로드,다이나믹 두가지 모드로 주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스타일도 변화된게 있는데 트림패널,풍향계,더 낮아진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일반 장비로는 ABS프로,크세논 헤드 라이트,온수 그립,온수 시트,멀티 컨트롤러,크루즈 컨트롤,이동할수 있는 새들백,탑트렁크가 있습니다.
비싼만큼 달려있는것도 많습니다.
새로운 옵션으로는 아까 말했던 리버스 어시스트,후진기어,클러치 리스업 시프트,시프트 어시스트 프로가 있습니다.
또,키리스라이드,힐홀드컨트롤,중앙 잠금장치,단조휠등이 있습니다.
BMW K1600 GTL는 정교함으로 만들어진 바이크 입니다.
컬러는 세가지가 있습니다.
라이트화이트,그레이,엘레강스블랙스톰 입니다.
BMW K1600 GTL 유럽에서 출시되는 기종은 사고나 위험이 발생했을때 전자 자동 콜서비스도 해준다고 합니다.
주행풍과 날씨의 영향을 덜 받기위해서 슬립 스트림 디플렉터,사이드 트림 섹션의 기능이 있습니다.
뒤쪽에는 발 받침대가 있어서 편안하고,바른 자세를 유지를 할수가 있으며,자동 댐핑 서스펜션으로 인해서 충격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포지션이 편안한 자세로 되어 있어서 장거리 투어를 가도 피로도가 적은 편입니다.
텐덤자도 편안하게 탈수 있도록 풋보드가 달려 있습니다.
두개의 미러도 예전보다 더 커져서 차량과 텐덤자까지 잘 보입니다.
주행시 승차감은 물론 안정성과 제동력이 좋습니다.
간단한 제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기량은 1649CC 입니다.
연비는 19KM 정도가 나옵니다.
시트고는 810MM 입니다.
장르는 투어러 입니다.
수냉식이고 4스트로크 입니다.
해외에서 판매 가격은 2989만원 입니다.
국내판매는 아직 미정이지만 3700만원 정도에 팔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압축비는 12.2:1 입니다.
보어스트로크는 72MM X 67.5MM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6단 입니다.
레이크는 27.8도 입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120/70/17,리어 타이어는 190/55/17 입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듀얼 320MM 디스크,ABS,4피스톤 캘리퍼 입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싱글 320MM 디스크,ABS,2피스톤 캘리퍼 입니다.
건조중량은 321KG 입니다.
연료용량은 26.5리터 입니다.
최고속도는 225KM 정도 나옵니다.
커스텀 바이크도 너무 멋진게 많습니다.
배기음은 그렇게 좋은 소리는 안납니다.머플러 튜닝이 답입니다.
코너링 성능도 아주 뛰어 납니다.
다른 제원은 기존하고 다 비슷한거 같습니다.
더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08/09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17년 할리데이비슨 FLHTKSE CVO 리미티드 승차감 최고 입니다.
2017/08/08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가와사키 닌자 ZX-6R ABS KRT 에디션 핸들링과 안정성이 좋습니다.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년 할리데이비슨 FLHTKL 울트라 리미티드 로우 이보다 완벽할수는 없다. (0) | 2017.08.12 |
---|---|
16-17년식 혼다 CTX 700 DCT ABS 포지션이 좋은 바이크 입니다. (1) | 2017.08.11 |
17년 할리데이비슨 FLHTKSE CVO 리미티드 승차감 최고 입니다. (1) | 2017.08.09 |
가와사키 닌자 ZX-6R ABS KRT 에디션 핸들링과 안정성이 좋습니다. (0) | 2017.08.08 |
혼다 CBR 600RR(2013-2017년) 미들급 슈퍼 바이크 타고 싶습니다. (1) | 2017.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