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05-14 15:07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L.C.Y 바이크 타는 아재

16-17년식 혼다 CTX 700 DCT ABS 포지션이 좋은 바이크 입니다.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16-17년식 혼다 CTX 700 DCT ABS 포지션이 좋은 바이크 입니다.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8. 11. 10:4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혼다 CTX700 입니다.

혼다 CTX700는 가성비도 좋고 시트에 앉아보면 정말 편안함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시트고가 낮아서 다리가 짧은분들에게도 발착지성이 좋습니다.

 

 

 

 

 

 

힘도 좋고 승차감도 좋기는 한데 단점이라면 연료탱크가 작아서 주유를 자주 해야한다는게 아쉽습니다.

바이크를 꾸미고 싶어도 튜닝파츠가 다양하지가 않아서 아쉬운점 입니다.

한번 주유시 270KM-300KM는 달려줍니다.

 

 

 

 

 

 

연비는 25KM 정도 나옵니다.

미들급 투어러 중에서 최강의 바이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혼다 CTX700 DCT는 서스펜션이 단단해서 텐덤을 하기에는 조금 좋지 않을꺼 같습니다.

충격흡수를 잘 하지를 못해서 그런데 만약 텐덤을 하고 싶으시면 서스펜션 튜닝을 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차체가 낮아서 주행을 하기에는 정말 편합니다.

 

 

 

 

 

 

코너링도 쉽게 잘 돌아줍니다.

순간 가속도는 혼다 CTX700가 잘나갑니다.

 

 

 

 

 

 

최고속도는 170KM 정도 나가줍니다.

중고가격은 13년식 15000KM 정도 700만원정도 합니다.

혼다 CTX700는 중저속 투어러 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엔진은 인테그라하고 같은 엔진을 쓰고 있습니다.

해외판매가격은 8299달러 입니다.(한화 933만원)

17년식 국내 출시가격은 1115만원 입니다.

 

 

 

 

 

 

모드는 두가지 스포츠 모드와 일반모드가 있습니다.

간단한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엔진은 수냉식,4스트로크,평행 트윈 입니다.

 

 

 

 

 

 

배기량은 670CC이고 전자 연료 분사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장르는 투어러 입니다.

보어스트로크는 73MM X 80MM 입니다.

 

 

 

 

 

 

최대출력은 48PS/6250RPM 입니다.

최대토크는 6.1KG/M/4750RPM 입니다.

압축비는 10.7:1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오토 6단 듀얼 클러치,메뉴얼 모드로도 가능하며 체인방식 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예압주절이 안되는 41MM 포크,리어 서스펜션은 프로링크 혼다 멀티 액션 시스템(HMAS) 싱글 쇽 입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싱글 320MM 디스크,2피스톤 캘리퍼,혼다 ABS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싱글 240MM 디스크,싱글 피스톤 캘리퍼,혼다 ABS가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120/70/17,리어 타이어는 160/60/17 입니다.

레이크는 27.7도 입니다.

 

 

 

 

 

 

휠베이스는 1529MM 입니다.

전고는 1165MM 입니다.

전장은 2255MM 입니다.

시트고는 718MM 입니다.

건조중량은 234KG 입니다.

 

 

 

 

 

 

연료용량은 12.1리터 입니다.생각보다는 그렇게 적은 연료탱크는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컬러는 캔디레드가 있습니다.

장거리 단거리 투어를 다녀도 전혀 손색이 없는 바이크 입니다.

주행풍은 윈드스크린이 달려 있어서 잘 막아줘야 하는데 그렇지를 못하고 네이키드 타는거랑 비슷합니다.

 

 

 

 

 

 

민첩하고 안정된 바이크 입니다.

밸런스가 좋아서 핸들링이 편합니다.

날씨 보호를 위한 페어링이 있어서 좋습니다.

거친 비포장 도로를 달려도 승차감은 변함 없이 편합니다.

 

 

 

 

 

 

포지션은 똑바로 서서 타는 자세 입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멋있게 잘 나온거 같습니다.

수납공간도 있고 새틀백을 달면 투어의 모든 준비가 된겁니다.

한번 시승을 하고 싶습니다.

 

 

 

2017/08/10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17년 BMW K1600 GTL 성능 디자인 모두 새로워졌습니다.

 

 

 

2017/08/09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17년 할리데이비슨 FLHTKSE CVO 리미티드 승차감 최고 입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