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day
- Total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혼다
- 연비
- KR모터스
- 전기바이크
- 타기편한바이크
- 야마하
- 입문용바이크
- 스즈키바이크
- 야마하 바이크
- 가성비 좋은 바이크
- 대림바이크
- 스즈키 바이크
- 할리 데이비슨
- 두카티바이크
- 운서동 맛집
- 킴코 스쿠터
- 편한바이크
- 디자인
- 스즈키오토바이
- 승차감
- 야마하 조그 125
- 혼다바이크
- 야마하 컨셉트 바이크
- 125cc
- 가벼운바이크
- 할리데이비슨
- 할리 프로모션
- 영종도 맛집
- BMW
- 킴코 바이크
L.C.Y 바이크 타는 아재
가와사키 닌자 ZX-6R ABS KRT 에디션 핸들링과 안정성이 좋습니다. 본문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가와사키 ZX-6R ABS 입니다.
가와사키 ZX-6RABS 16년식은 컬러에 따라서 가격이 틀려지는데 초록색은 1590만원에 판매를 하고,검정색은 30만원이 싼 1560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닌자의 컬러는 초록색이기 때문에 다른 컬러는 싸게 파는거 같습니다.
컬러는 블랙-그린-화이트 세가지가 있습니다.
최고속도는 280KM에서 마구 땡기면 300KM까지는 나갑니다.
다른 디자인은 다 괜찮은거 같은데 탱크의 디자인이 별로라고 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또 한가지 머플러가 너무 크게 나왔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기변병이 있으신분들은 가와사키 ZX-6RABS으로 기변을 하고 싶어 하십니다.
당연히 슈퍼스포츠 기종을 좋아하시는분들만 말입니다.
저 같은 사람은 탈 생각도 안하고 있습니다.고속은 저승의 길이니까 말입니다.
시트고가 그렇게 높지가 않아서 발 착지성은 좋습니다.그래서 키가 작으신 분들도 편안한 포지션으로 유지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간단한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르는 슈퍼스포츠 입니다.
엔진은 수냉식,4스트로크,DOHC 4실린더 16밸브 4기통 입니다.
배기량은 636CC 입니다.
최대출력은 137PS/13500 RPM 입니다.
최대토크는 7.2KG/M/11500 RPM 입니다.
건조 중량은 194KG 입니다.
연료용량은 17리터 입니다.
전고는 1115MM 입니다.
전폭은 705MM 입니다.
시트고는 830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395MM 입니다.
전장은 2085MM 입니다.
17년식 해외 판매가격은 12699달러 입니다.(한화1420만원)
보어스트로크 67MM X 45.1MM 입니다.
압축비는 12.9:1 입니다.
트랜스미션은 6단 체인 방식 입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은 41MM 거꾸로 된 쇼와 SFF-BP 포크,탑아웃 스프링,무단압축,리바운드 댐핑,조절식 스프링 예압 입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가스 충전식으로 충격 흡수,무단 압축 댐핑조절,25방향 조절 리바운드 댐핑,조절식 스프링 예압,하단 링크 유닛트랙 입니다.
프런트 타이어는 120/70/17,리어 타이어는 180/55/17 입니다.
프론트 브레이크는 듀얼 310MM 페탈 디스크,듀얼 레디얼 마운트,니신 4피스톤 모노블록 캘리퍼,KIBS ABS 입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싱글 220MM 페탈 싱글 피스톤 캘리퍼,KIBS ABS 입니다.
레이크는 23.5도 입니다.
제로백은 3.90초 정도 나옵니다.
연비는 평균 15KM-20KM 정도 나옵니다.
가와사키 ZX-6RABS 일본이 아닌 인도에서 생산을 했습니다.
차체는 균형이 잘 잡혀있고 헤드라이트는 트윈으로 되어 있어 야간에 안전하고 테일 라이트 LED로 되어 있습니다.
바퀴는 5스포크 합금으로 되어 있어서 멋져 보입니다.
계기판은 아날로그로 되어 있고,타코미터,LCD 기능,기어 위치,속도계,주행거리,두개의 트립,시계,연비,연료게이지 그외로 파워 모드와 트랜션 컨트롤이 있습니다.
가와사키 ZX-6RABS는 진도와 소음이 잘 나질 않습니다.
포지션은 스포티하고 공기역학적인 설계로 장거리 투어시에 승차감이 편안해서 피로감이 덜 합니다.
트랙션 컨트롤이 있어서 주행성능과 핸들링을 좋게 만듭니다.
가와사키 ZX-6RABS는 동급 바이크 중에서 안정성과 성능이 우수 합니다.
순정 머플러도 나름 괜찮은데 왜 이상하다고 생각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주행풍은 윈드스크린이 있어서 어느정도 막아 줍니다.
가와사키 ZX-6RABS 중고판매는 13년식 튜닝다수,2만KM 정도,1150-1300만원에 판매를 합니다.
텐덤은 가능하고 고속으로 달리면 여친을 홍콩 앤 스카이로 보낼수 있는 기회 입니다.
머플러 배기음 영상도 있어서 마음에 드는 머플러를 달면 괜찮을꺼 같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인터바이크에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2017/08/07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혼다 CBR 600RR(2013-2017년) 미들급 슈퍼 바이크 타고 싶습니다.
2017/08/06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스즈키 GSX R1000 ABS 안전성이 좋은 바이크 입니다.
'바이크 소개 및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년 BMW K1600 GTL 성능 디자인 모두 새로워졌습니다. (0) | 2017.08.10 |
---|---|
17년 할리데이비슨 FLHTKSE CVO 리미티드 승차감 최고 입니다. (1) | 2017.08.09 |
혼다 CBR 600RR(2013-2017년) 미들급 슈퍼 바이크 타고 싶습니다. (1) | 2017.08.07 |
스즈키 GSX R1000 ABS 안전성이 좋은 바이크 입니다. (1) | 2017.08.06 |
가와사키 닌자 H2R 슈퍼차저 타고 싶어도 못타는 바이크. (0) | 2017.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