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05-15 04:3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L.C.Y 바이크 타는 아재

혼다에서 새로 나오는 신차 레벨 바이크는?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혼다에서 새로 나오는 신차 레벨 바이크는?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5. 14. 09:41
728x90
반응형
SMALL

바로 본격적으로 바이크에 대한 소개를 할까 합니다.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바로 혼다에서 신경을 많이 쓴 레벨이라는 바이크 입니다.

그럼 먼저 간단하게 제원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장르는 크루저 입니다.

엔진 형식은 수냉식,4스트로크,2기통 입니다.

배기량은 471CC 입니다.

최대 출력은 46PS/8500RPM 입니다.

최대 토크는 4.5KG/M/6000RPM 입니다.

건조 중량은 190KG 입니다.

연료용량은 11.2리터 입니다.

전고는 1094MM 입니다.

전폭은 820MM 입니다.

시트고는 690MM 입니다.

휠베이스는 1488MM 입니다.

전장은 2188MM 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알아볼 시간입니다.

레벨은 타사 크루저와 비슷하게 잘 만들어서 나온거 같습니다.

현재 판매를 하는 배기량은 300CC,500CC 이렇게 두개의 배기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300CC 보다 500CC가 배기량이 더 있어서 그런지 엔진 부분이 좀더 가득차 보서 미관상으로 보기가 헐씬 좋습니다.

스즈키의 바이크 성능보다 혼다에서 만든 만든 만큼 믿을만 하고,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ABS가 장착이 되어 있어서 안전은 완전 보장이 되어 있고,500CC 미들급 바이크라서 가속력이 있게 잘 나갈꺼 같습니다.

출시일자와 가격은 아직 미정이라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두 모델 전부 수입을 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레벨은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서 개발하고 만들어진 바이크 입니다.

타이어 사이즈는 프론트가 130/90/16이고,리어는 150/80/16 입니다.

시트는 탠덤을 할수가 없는 싱글 시트라서 그게 좀 아쉽습니다.

 

 

 

 

 

 

 

혼자 타는 것도 좋지만 뒤에 탠덤을 하고, 타는 사람들도 많아지는 추세이기 때문에 탠덤 시트는 필수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300CC는 단기통으로,500CC는 2기통으로 엔진을 사용을 해서 나옵니다.

가속감을 강하게 만들어서 좋은 주행을 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헤드라이트와 계기판은 원형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더 멋스럽게 보입니다.

머플러는 짧은 원통으로 만들어서 헐씬 날렵하게 보입니다.

6단 미션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구동력을 한층 높혔습니다.

오토바이를 구매를 해서 본인이 원하는데로 커스텀을 해서 타면 완전히 다른 바이크가 될꺼 같습니다.

 

 

 

 

 

 

 

지금도 그렇게 멋이 없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꾸미면 꾸미는데로 엄청난 바이크가 되는거 사실입니다.

디자인은 알차들고 크루저의 중성 적인 느낌이 듭니다.

타이어도 좀더 광폭으로 장착을 한다면,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보다 헐씬 멋진 바이크가 될꺼 같습니다.

아마 주변의 시선이 끊이질 않을꺼라 장담을 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예상을 하는 바이크의 가격은 90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얼핏 보면 883아이언하고 비슷하게 생격다? 그런 느낌이 듭니다.

항상 안전 운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7/05/13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스즈키 V 스트롬 250 역시 스즈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