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05-15 18:54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L.C.Y 바이크 타는 아재

혼다 인테그라 스쿠터 같지 않은 스쿠터.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혼다 인테그라 스쿠터 같지 않은 스쿠터.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5. 26. 09:16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를 할 바이크는 혼다에서 스쿠터 답지 않은 스쿠터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혼다 인테그라 입니다.

그럼 먼저 간단하게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시가격은 1350만원 입니다.보기보단 비싼 가격에 판매 하는거 같습니다.

장르는 스쿠터 입니다.

엔진 형식은 수냉식,4스트로크,2기통 입니다.

배기량은 745CC 입니다.

 

 

 

 

 

 

최대출력은 54.7PS/6250RPM 입니다.

최대토크는 6.9KG/M/4750RPM 입니다.

건조 중량은 240KG 입니다.

연료용량은 14리터 입니다.

전고는 1440MM,전폭은 790MM,시트고는 790MM,전장은 2215MM 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이제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혼다 인테그라는 수동과 오토를 자유롭게 쓸수가 있어서 주행을 하는데 편하다는게 장점입니다.

DCT 성능을 더 보강을 해서 출시를 하였습니다.

저속으로 주행을 했을때 힘이 엄청 좋습니다.

듀얼 클러치가 성능이 좋아서 드라이브 모드에서 달리면 기어 변속이 언제 바뀌었는지 운전자가 전혀 알지 못할 정도로 부드럽게 변속이 됩니다.

모드는 드라이브 모드,스포츠 모드,오토모드,수동으로 달릴수가 있는 듀얼모드 이렇게 네가지가 있습니다.

혼다 인테그라는 진동은 대배기량 바이크의 진동 느낌이 나서 타는데 좀더 즐거움을 줍니다.

드라이브 모드로 달리시 기어변속이 빠르게 바뀌어서 크루징을 하기에 편하게 유도를 시킵니다.

서스펜션은 온로드의 성격이 강합니다.

 

 

 

 

 

 

스쿠터 서스펜션이라도 보기 보다는 메뉴얼 바이크의 서스펜션과 성능은 흡사합니다.

ABS가 기본으로 장착이 되어 있어서 급브레이크시에 성능 발휘를 잘 하고,락은 왠만해선 잘 걸리지 않습니다.

싱글 디스크라서 브레이크의 성능이 안 좋을 꺼라는 생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보기 보다 제동력이 좋습니다.

원하는 기어 변속을 크러치가 없이 올리고 내릴수가 있으니까 오르막이나 내리막길에서 자유롭게 달릴수가 있습니다.

혼다 인테그라는 무게 중심이 낮게 되어 있어서 코너를 돌때 잘 눕혀지고,또 잘 세울수가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부품 파츠들이 고급스럽지가 않아서 저렴하고 별로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거 같은데 겉모습의 디자인은 별로라도 성능 하나만은 최고라고 생각을 합니다.

스쿠터는 고동감이 별로 없는게 많은데 인테그라는 고동감,진동,머플러에서도 고동감을 느낄수 있도록 작업을 했습니다.

최고속도는 160KM 정도가 나옵니다.

다 땡기면 170KM 정도 까지는 올라갑니다.그대신 올라가는 속도가 느리다는 이유가 있습니다.

윈드스크린은 몸을 약간만 숙여도 바람의 영향은 받지를 않습니다.

가속력이 너무 좋아서 스포츠 바이크를 타는 느낌이 많이 납니다.

 

 

 

 

 

 

 

스쿠터도 타고 싶고,메뉴얼 바이크도 타고 싶은 분들은 혼다 인테그라를 선택을 하시는게 제일 좋을꺼라 생각을 합니다.

타 스쿠터와 비슷하게 연비도 30KM 정도가 나옵니다.

빠르고, 편하고,성능좋고 여러가지를 따져봐도 이만한 스쿠터가 없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조금씩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열사병 걸리지 않게 하시고,언제나 안전운전 하시고,더울때는 무리하게 운행을 하지 마시고,물과 음료수를 자주 드시기 바랍니다.

 

 

 

 

2017/05/25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야마하 볼트 아메리칸 스타일.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