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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Y 바이크 타는 아재

혼다 CBR 250 RR 진정한 야성미 바이크 멋있습니다. 본문

바이크 소개 및 일상

혼다 CBR 250 RR 진정한 야성미 바이크 멋있습니다.

가지니 다르마트마 2017. 5. 19. 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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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안개가 많이 껴 있었습니다.

안개가 낀다는 것은 날씨가 따듯하다는 증조 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되면 안개는 자주 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바이크를 타는 사람들한테는 별로 안좋은 소식입니다.

안개가 끼면 주행을 하는데 좀 많이 불편하고,시야도 안보여서 사고 위험이 많으니까 말입니다.

저는 섬에서 배를 타고 나가야 하기 때문에 안개가 많이 끼면 배가 안떠서 아예 밖에 나가지를 못합니다.

정말 안타까운 예기입니다. 타고 싶어도 못하는 심정 누가 알아줄까?

오늘 제가 소개를 할 바이크는 혼다에서 다시 부활을 시킨 바이크 바로 CBR250RR 입니다.

CBR250RR 바이크는 5월 12일에 드디어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바이크 중에 하나 입니다.

 

 

 

 

 

 

 

CBR250RR은 고회전시 내구성을 강조 해서 가속성을 증강 시켰습니다.

또,캠 체인의 장력을 강화하여 안정화를 시켰습니다.

차체의 흡기를 변형을 시켜 더 좋은 효율성을 냈습니다.

중저 및 고회전시 고출력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쌍발 머플러에서는 배기 사운드가 우렁차게 아주 멋지게 나옵니다.

계기판에는 모드가 세가지 모드로 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모드로 변경을 해서 주행을 하면 됩니다.

첫번째 모드는 스포츠 모드 입니다.

두번째 모드는 스포츠+모드 입니다.

세번째는 컴포트 모드 입니다.

컴포트 모드는 탬덤시에 최적화된 모드 입니다.

성능과 안정성,그리고 기동성을 갖춘 가벼운 주행 능력을 보여 줍니다.

바이크를 타면 포지션 및 승차감을 많이 불편해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이번에는 그런 걱정을 덜기 위해서 승차감을 극대화 시킨 서스펜션을 장착을 해서 보다 편한 주행을 할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 코너링과 안정 주행을 위해 접지력이 강한 타이어를 장착을 해서,미끄럼 방지를 보완을 했습니다.

 

 

 

 

 

 

 

ABS는 아쉽게도 선택적으로 달수가 있습니다.구입을 할때 ABS가 장착이 된걸 사시면 가격은 좀 올라갑니다.얼마가 차이가 난다고 장착을 선택적으로 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250CC라고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을 할수 있습니다만,가속감을 줄수가 있는 스로틀 성능이 좋아서 잘 치고 나갑니다.

헤드라이트는 듀얼 라이트로 장착을 했고,여러가지 기능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한 LED 디지털 계기판을 장착을 해서 주행에 필요한 부분을 잘 볼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장은 2065MM 입니다.

전폭은 725MM 입니다.

전고는 1095MM 입니다.

시트고는 790MM 입니다.

건조중량은 165KG 입니다.

탠덤을 할수 있는 시트가 장착이 되어서 마음에 듭니다.

엔진 형식은 수냉식,4스트로크,직렬 2기통 입니다.

배기량은 249CC 입니다.

최대 출력은 28/12500RPM 입니다.

최대토크는 23/11000RPM 입니다.

 

 

 

 

 

 

연료용량은 14리터 입니다. 보기보다는 많이 들어갑니다.

투어러도 아닌데 말입니다.

6단 트랜스미션을 장착 했습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110/70/17 입니다.

리어 타이어는 140/70/17 입니다.

브레이크 형식은 프론트,리어 모두 유압 디스크로 되어 있습니다.

제일 사람들이 알고 싶어 하는것이 가격입니다. 가격은 제가 생각을 할때는 아마도 900만원대에 수입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뭐 혼다 코리아에서 측정을 잘 하겠지만,250CC 인 만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를 했으면 합니다.

최고 속도는 아무리 슈퍼 스포츠라고 해도 CC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빨리 달릴수가 없습니다.현재 측정을 한 바로는 180KM 정도 나온다고 나옵니다.

이정도면 충분하지 않습니까? 적당하게 잘 나온다고 생각을 합니다.

2기통이 아니라 4기통이였다면 정말 어마어마한 속도를 낼수 있었겠죠?

CC에 비해서 가격이 좀 무리이긴 합니다.그렇게 비싸게 받는 이유가 있겠죠?

바이크의 컬러는 세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검정색을 좋아 합니다.

그리고 현재 예기로는 부품 수급이 어려울꺼라는 말들이 나옵니다.부품이라도 빨리 나와서 수리하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도록 했으면 합니다.

좀 특이한게 있는데,리어 서스펜션이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본인 포지션에 맞게 변경을 할수가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연비는 27KM 정도가 나옵니다. 생각보다는 그렇게 많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이정도면 잘 나오는거라고 생각을 합니다.고속으로 달리면서 이정도면 연비가 최강 아닙니까?

전륜 310MM 디스크를 장착을했고,후륜은 240MM 디스크를 장착을 하여,제동성을 높혔습니다.

최초로 장착을 한 시스템은 스로틀 바이 와이어를 장착을 했습니다.

ABS에 장착 여부에 따라서 가격은 한 100만원 정도 밖에 차이가 나질 않습니다.이왕이면 ABS가 달린 바이크를 구입을 하는게 좋지 않겠습니까?

디자인은 제가 봤을때 정말 멋있게 잘 나온거 같습니다.

아마 주행을 하면 한눈에 시선을 받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공을 들여서 만든 바이크 입니다.

한가지 당부에 말씀을 드리자면,바이크는 눈으로만 보고 구입을 하면,나중에 꼭 후회를 합니다.그러니까 시승을 한번 해보고 사시는걸 추천을 합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기길 바라겠습니다.

 

 

 

 

2017/05/18 - [바이크 소개 및 일상] - 할리데이비슨 젋은층을 위한 바이크 883 아이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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